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원하는 충전 속도로 즉시 충전이 가능하다면 비어있는 충전기로 이동합니다.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원하는 충전속도가 대기가 필요하다면 키오스크로 이동하여 대기표를 발급 받습니다.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충전소에서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더 이상 기약 없이 충전기 앞에서 차례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앱을 통해 안내되는 시간 및 순번 알림으로 이동 중 시간 계획을 세우기 쉬워집니다.대기를 하여야 할 경우 충전소에서 1km 이내에 있을 때 나타나는 토스트 팝업을 선택하여 대기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속도 초고속 충전량 80%로 대기표를 받습니다. ‘E-pit 충전 > 선호 충전 설정’ 에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번호를 배정받으면, 충전기로 이동하여 멤버십카드, 휴대전화번호 등 안내받은 방법을 이용하여 충전기에 로그인합니다.
10분 내 로그인이 안되면 대기표가 취소됩니다.
본인확인을 위한 본인확인번호를 입력하고 충전을 시작하세요. 충전 상황은 앱을 통해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pit 충전소 충전기에서 PnC 충전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커넥터 연결 후 ‘가입 진행‘ 버튼을 선택하면 안내에 따라 PnC서비스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에서 일반 충전을 선택합니다.
회원으로 선택합니다.
IONIQ The Unique 충전카드를 태깅합니다.
잔여금액이 확인되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본인 차량 제원을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원하는 충전속도를 선택합니다.
충전량을 설정합니다.
결제금액을 확인하고 결제버튼을 누릅니다.
차량에 충전커넥터를 연결하고 충전을 시작합니다.
myHyundai 앱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현재 위치 정보 사용 및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대기표가 발급되지 않았습니다.
1km 이내에 E-pit
충전소가 없습니다.
E-pit에 등록되지 않은 차량이에요.
E-pit에 등록 하시겠어요?
차량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대기표를 발급할 수 없어요.
차량번호를 등록 하시겠어요?
사용 가능한 충전기가 있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E-pit 충전서비스 이용 시 충전 관련된
알림/푸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알림/푸시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E-pit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신규 약관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휴면 해제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특별한 혜택, 이벤트 소식, 새로운 소식을 회원님께만 알려드립니다.
푸시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알림 수신 설정에서 변경 가능
myHyundai APP에서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및 고객 맞춤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두 항목의 동의 값이 같이 변경 됨
알림 수신 설정 : 알림 설정에서 변경가능
현대닷컴,블루링크(홈투카)를 이용하던 고객님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