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소에서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충전기 앞에서 대기하지 않고 앱으로 간편하게 대기표를 받을 수 있어요. 앱을 통해 대기 순번과 충전 상태를 확인하고 충전 시간을 편리하게 계획해 보세요.충전기가 꽉 차 대기가 필요한 경우, 마이현대 홈 화면과 서비스 화면에서 대기표를 발급 받을 수 있어요. 단, 충전소 1km 이내에서만 발급 가능해요.
충전은 설정된 선호 충전으로 진행돼요.(충전속도 초고속, 충전량 80%) 선호 충전 설정은 ‘마이 > 가입 서비스 > E-pit 설정’ 에서 변경 할 수 있어요.
충전기가 배정되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충전기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충전기 배정 후 10분 안에 로그인해 주세요.
본인확인번호를 입력하면 충전이 시작돼요. 충전 상황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요.
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원하는 충전 속도로 즉시 충전이 가능하다면 비어있는 충전기로 이동합니다.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원하는 충전속도가 대기가 필요하다면 키오스크로 이동하여 대기표를 발급 받습니다.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마이 > 보유차량'에서 차량을 등록해 주세요
myHyundai 앱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현재 위치 정보 사용 및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대기표가 발급되지 않았습니다.
1km 이내에 E-pit
충전소가 없습니다.
E-pit에 등록되지 않은 차량이에요.
E-pit에 등록 하시겠어요?
차량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대기표를 발급할 수 없어요.
차량번호를 등록 하시겠어요?
사용 가능한 충전기가 있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E-pit 충전서비스 이용 시 충전 관련된
알림/푸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알림/푸시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E-pit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신규 약관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휴면 해제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특별한 혜택, 이벤트 소식, 새로운 소식을 회원님께만 알려드립니다.
푸시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알림 수신 설정에서 변경 가능
myHyundai APP에서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및 고객 맞춤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두 항목의 동의 값이 같이 변경 됨
알림 수신 설정 : 알림 설정에서 변경가능
현대닷컴,블루링크(홈투카)를 이용하던 고객님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