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영역 바로가기

컨텐츠영역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메뉴영역 바로가기

컨텐츠영역

E-pit
충전기 대기 서비스

충전소에서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충전기 앞에서 대기하지 않고 앱으로 간편하게 대기표를 받을 수 있어요. 앱을 통해 대기 순번과 충전 상태를 확인하고 충전 시간을 편리하게 계획해 보세요.

사용방법

  • 1

    충전기가 꽉 차 대기가 필요한 경우, 마이현대 홈 화면과 서비스 화면에서 대기표를 발급 받을 수 있어요. 단, 충전소 1km 이내에서만 발급 가능해요.

    충전은 설정된 선호 충전으로 진행돼요.(충전속도 초고속, 충전량 80%) 선호 충전 설정은 ‘마이 > 가입 서비스 > E-pit 설정’ 에서 변경 할 수 있어요.

    세차 /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해요 방문세차 신청, 픽업앤세차 신청, 대기표 받기 아이콘

  • 2

    충전기가 배정되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충전기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충전기 배정 후 10분 안에 로그인해 주세요.

    지도 / 10분 초과시 대기가 취소됩니다. 충전기가 배정되었습니다. 충전로 E-pit 스테이션 충전기 03 충전을 시작해주세요. 확인버튼

  • 3

    본인확인번호를 입력하면 충전이 시작돼요. 충전 상황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요.

    지도 / 충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충전로 E-pit 스테이션 20% 충전, 확인버튼

E-pit 서비스 소개

E-pit 회원가로
초고속 충전을 저렴하게!
  • 회원가

  • 회원구분 요금표

사용방법 (즉시 충전)

  • 1

    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 2

    원하는 충전 속도로 즉시 충전이 가능하다면 비어있는 충전기로 이동합니다.

  • 3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사용방법 (대기 충전)

  • 1

    E-pit 충전소에 진입하여 충전기 상단의 사이니지를 확인합니다.

  • 2

    원하는 충전속도가 대기가 필요하다면 키오스크로 이동하여 대기표를 발급 받습니다.

    키오스트로 이동하여 대기표를 발급 아이콘

  • 3

    차례가 되면 충전기에서 충전을 시작합니다.

보유차량이 없어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없어요.

'마이 > 보유차량'에서 차량을 등록해 주세요

위치 기반 서비스 약관 동의 안내

myHyundai 앱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현재 위치 정보 사용 및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대기표가 발급되지 않았습니다.

1km 이내에 E-pit
충전소가 없습니다.

E-pit에 등록되지 않은 차량이에요.
E-pit에 등록 하시겠어요?

차량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대기표를 발급할 수 없어요.
차량번호를 등록 하시겠어요?

사용 가능한 충전기가 있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알림 푸시 수신 동의

E-pit 충전서비스 이용 시 충전 관련된
알림/푸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알림/푸시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E-pit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pit 신규 약관 동의가 필요해요.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신규 약관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회원님의 E-pit 계정은 휴면 상태입니다.

E-pit 앱으로 로그인하여 휴면 해제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푸시 알림 수신 동의

특별한 혜택, 이벤트 소식, 새로운 소식을 회원님께만 알려드립니다.
푸시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알림 수신 설정에서 변경 가능

마케팅/이벤트 알림 수신동의 안내

myHyundai APP에서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및 고객 맞춤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푸시 알림 수신거부 안내

  • · 전송자 : myHyundai APP
  • · 수신거부일시 : 2019.10.30 19시 30분
  • · 처리 내용 : 수신거부 처리 완료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수신거부 안내

  • · 전송자 : myHyundai APP
  • · 수신거부일시 : 2019년 10월 30일 19시 30분
  • · 처리 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거부 처리 완료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 처리 완료

두 항목의 동의 값이 같이 변경 됨

알림 수신 설정 : 알림 설정에서 변경가능

회원가입 안내 닫기

현대닷컴,블루링크(홈투카)를 이용하던 고객님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안내 닫기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마이현대입니다.

마이현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자동로그인 서비스의 제한으로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10/4일부터 자동로그인 서비스가 재개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재개전까지 수동 로그인을 통해 마이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