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한 통 또는 앱에서 바로
간편하게 정비를 예약할 수 있어요.
0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 일자/시간 상담
희망 지역, 일자, 시간 감안 최단거리 업체 배정(안내 SMS 발송)
예약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상세 안내
예약 일자와 시간에 맞춰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
· 승용: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
· 상용: 전국 상용 블루핸즈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만 가능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승용: 승용 / RV / 소형화물 / 소형승합차
· 상용: 대형트럭 / 버스
차량이 고장나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출동을 요청해 주세요.
현대자동차 긴급봉사반이 응급조치 또는 간단한 정비를 진행해 드려요.
2번 음성 ARS 선택 → 긴급 출동 연결
블루멤버스
전 회원
응급조치 및
간단한 정비
24시간
신청가능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로 달려가 7kWh를
무상으로 충전해 드려요.
2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차량 내 블루링크 SOS 버튼 선택 → 상담사 연결
블루멤버스
전 회원
현대자동차
전기차(EV)
년 10회
무상제공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계시는 블루멤버스 회원
현대자동차 전기차종(EV)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차량 상태 원격점검 따른 경정비 현장 지원
(타이어 공기압 보충, 저전압 배터리 충전 서비스 등)
냉난방/일반계통의 보증기간을 선택하여 전체 보증기간 안에서 원하는 각 회차별 보증기간을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0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2018-01-01 이후 출고 차량 중에서
2년 8만km / 3년 6만km /
4년
4만km인 경우
제네시스 브랜드, 포터, 스타렉스, 상용, 택시차종을 제외한 전차종
2018-01-01 이후 출고 차량
2년 8만km / 3년 6만km / 4년 4만km 중에서 고객이 원하는 보증기간을 하나 선택
상기 보증기간 內 횟수에 상관없이 변경 가능(중고차 포함)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
고장 원인을 확인하고 조치 방법을 안내해 드려요.
평일 8: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평일 7:00 ~ 15:30 접수 가능)
그랜저 GN7
'마이 > 보유차량'에서 차량을 등록해 주세요
특별한 혜택, 이벤트 소식, 새로운 소식을 회원님께만 알려드립니다.
푸시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알림 수신 설정에서 변경 가능
myHyundai APP에서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 및 고객 맞춤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 알림을 받아보시겠어요?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알림 수신 설정:알림 설정에서 변경 가능
두 항목의 동의 값이 같이 변경 됨
알림 수신 설정 : 알림 설정에서 변경가능
현대닷컴,블루링크(홈투카)를 이용하던 고객님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