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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예약센터 안내

전화 한 통 또는 앱에서 바로
간편하게 정비를 예약할 수 있어요.

전화 신청(ARS)

0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 전화연결

    · 080-600-6000

  •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 일자/시간 상담

  • 예약배정

    희망 지역, 일자, 시간 감안 최단거리 업체 배정(안내 SMS 발송)

  • 사전 고객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상세 안내

  • 차량수리

    예약 일자와 시간에 맞춰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

  • 예약 변경/취소

    · 080-600-6000

대상 지역

· 승용: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
· 상용: 전국 상용 블루핸즈

이용 방법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만 가능

이용 시간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대상 차량

· 승용: 승용 / RV / 소형화물 / 소형승합차
· 상용: 대형트럭 /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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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출동 서비스

차량이 고장나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출동을 요청해 주세요.
현대자동차 긴급봉사반이 응급조치 또는 간단한 정비를 진행해 드려요.

전화 신청(ARS)

2번 음성 ARS 선택 → 긴급 출동 연결

요약 정보

  • 서비스 대상

    블루멤버스
    전 회원

  • 서비스 내용

    응급조치 및
    간단한 정비

  • 이용 시간

    24시간
    신청가능

서비스 안내

  • ·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
  • ·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
  • · 응급조치 불가시 지정 정비업체 입고
  • · 보증기간내 또는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무상서비스 제공
    ※ 단, 고객부주의 과실분 제외(비상급유, 문잠김, 타이어 펑크 등)

서비스 가입절차

  1. 1. 고객 : 긴급출동요청
  2. 2. 상황실 : 접수 및 출동 지령
  3. 3. 긴급출동요원 : 출동접수
  4. 4. 고객안심전화 : 고객위치 확인/도착예정시간 안내
  5. 5. 현장 출동 : 신속하게 현장으로 이동
  6. 6. 현장 도착 : 고장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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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로 달려가 7kWh를
무상으로 충전해 드려요.

전화 신청(ARS)

0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블루링크 SOS

차량 내 블루링크 SOS 버튼 선택 → 상담사 연결

요약 정보

  • 서비스 대상

    블루멤버스
    전 회원

  • 대상 차종

    현대자동차
    전기차(EV)

  • 횟수

    년 10회
    무상제공

서비스 대상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계시는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 차종

현대자동차 전기차종(EV)

충전량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이용 한도

  • · (차량 기준) 연 10회 / 차량 구매일 기준 5년 간
  • ·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 요청
    (주행 가능거리 60 km 초과 시 미제공)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 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차량 상태 원격점검 따른 경정비 현장 지원
(타이어 공기압 보충, 저전압 배터리 충전 서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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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형 보증서비스

냉난방/일반계통의 보증기간을 선택하여 전체 보증기간 안에서 원하는 각 회차별 보증기간을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화 신청(ARS)

0번 음성 ARS 선택 → 상담사 연결

전담 블루핸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시면 보증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약 정보

서비스 대상

2018-01-01 이후 출고 차량 중에서
2년 8만km / 3년 6만km /
4년 4만km인 경우

대상 차종

제네시스 브랜드, 포터, 스타렉스, 상용, 택시차종을 제외한 전차종

적용 시점

2018-01-01 이후 출고 차량

서비스 내용

2년 8만km / 3년 6만km / 4년 4만km 중에서 고객이 원하는 보증기간을 하나 선택

적용 대상

상기 보증기간 內 횟수에 상관없이 변경 가능(중고차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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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진단 신청 안내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
고장 원인을 확인하고 조치 방법을 안내해 드려요.

이용 시간

평일 8: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평일 7:00 ~ 15:30 접수 가능)

대상 차량

그랜저 GN7

서비스 안내

  • · 고장 발생 시 긴급상담을 제공하며, 정비는 별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 · 상담 결과는 차량 데이터를 원격 점검하여 추정한 결과로, 상세 점검을 위해서는 서비스 센터나 블루핸즈 방문이 필요합니다.

보유차량이 없어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없어요.

'마이 > 보유차량'에서 차량을 등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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